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전체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학생소통 위한 ‘커피한잔’ 행사 열어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전체(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학생소통 위한 ‘커피한잔’ 행사 열어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2-12-02 조회 1027
첨부 jpg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커피한잔 행사 모습 1.jpg
jpg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커피한잔 행사 모습 2.jpg
이전 다음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학생소통 위한 ‘커피한잔’ 행사 열어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 대학혁신지원사업단(단장 정원희)은 대학의 중장기발전계획 업무진행 프로세스에 맞춰 동계방학 중 재학생들의 불편사항에 대해 개선해 나가고자 11월 29일 메디컬캠퍼스와 창의융합캠퍼스에서 학생들과 직접 소통하며 의견을 청취하는 ‘커피한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학생들에게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추진방향을 설명하고, 재학생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열린 이번 행사는 건양대 제26대 총학생회 ‘다온’과 함께 진행했으며 이틀간 600여명의 재학생의 의견을 들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은 이번 학생설문의 분석결과를 토대로 ‘학생 중심 D.I.Y. 혁신환경’ 조성 시 학생주도 대학생활 선택권을 반영하여 교육공간 개선 및 구축, 학생편의공간 조성, 대학 내 유효공간을 활용한 Pocket spot 구축에 힘쓸 계획이다. 

   

대학혁신지원단은 현재 재학생들의 전공역량 강화와 다양한 학생수요기반 비교과 활동 지원을 위해 세부적으로 약 300여개의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공동기획하고 설문행사를 직접 진행한 이준혁 총학생회장은 “모바일 설문조사가 아닌 현장에서 직접 학우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매우 뜻깊었고, 학생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해 주고자 노력해 주시는 대학 구성원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건양대학교는 현재 대학혁신지원사업(3년, 총 사업비 105억)과 LINC3.0사업(6년, 총 사업비 240억), 창의융합형공학인재 양성사업(6년, 총 사업비 15억) 등 다양한 국책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