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언론속의 건양

건양대 취창업지원센터, 셀프뷰 면접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언론속의건양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건양대 취창업지원센터, 셀프뷰 면접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12-02 조회 431
첨부 jpg 건양대 취창업지원센터 셀프뷰 면접 경진대회 시상식 기념사진.JPG

건양대 취창업지원센터, 셀프뷰 면접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 취창업지원센터(센터장 송민선)가 11월 30일 창의융합캠퍼스 이노비전센터에서 ‘2022학년도 셀프뷰 면접 경진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셀프뷰 면접 경진대회는 AI 기반 화상면접 시스템을 이용하여 학생들이 비대면 면접 환경에 익숙해지도록 돕고, 비대면 면접역량 향상 및 취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 대회는 2020년에 시작해 올해로 3회째가 됐으며 지난 대회 수상자 중 졸업자 전원이 취업에 성공하는 성과를 낸 바 있다. 

   

총 60여명의 재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대회는 최우수상 1명과 우수상 1명, 장려상 3명, 참가상 5명 등 총 10명의 학생들이 수상자로 선정돼 정헌식 학생취업처장과 송민선 취창업지원센터장이 이날 학생들에게 상장과 부상을 수여했다.

   

송민선 취창업지원센터장은 “최근 AI 면접을 진행하는 기업이 증가함에 따라 셀프 면접에 대한 활용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비대면 면접에 대한 적응력을 키우고 자신감을 향상시킬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정헌식 학생취업처장은 “현대 사회가 요구하는 경쟁력 갖춘 인재 육성과 재학생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취업 특성화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